Daily e-sports

에픽게임즈 스토어, 2022년 기대작 사전구매 진행

에픽게임즈 스토어, 2022년 기대작 사전구매 진행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있는 올해 기대작들의 사전구매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먼저 '갓오브워'와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이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구매로 선보이는 '갓오브워'는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작으로 190개 이상의 '올해의 게임' 상을 휩쓸기도 한 '갓오브워'의 PC 버전으로, 오는 15일 정식 출시된다.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북유럽 전설에 나오는 다양한 지형과 생명체, 괴물, 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은 가장 성공한 FPS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수십 년간 최악의 위협을 막아왔던 레인보우 팀이 이번에는 치명적인 돌연변이 외계인의 침입에 맞서게 된다. 1월21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구매자에게는 보너스 팩인 궤도 붕괴 번들이 제공된다.

2월5일에는 1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다잉 라이트2 스테이 휴먼'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바이러스로 인해 암흑기로 돌아간 세상 속 인류의 마지막 정착지에서 민첩성과 전투 스킬을 사용해 살아남으며 세계를 다시 구축해야 한다. 사전구매자들은 리로드 의상과 무기 스킨, 패러글라이더 스킨을 얻을 수 있다.

2월9일과 10일에는 'SIFU'와 '랜치 시뮬레이터'가 각각 출시된다. 격렬한 백병전이 특징인 3인칭 액션 게임인 'SIFU'는 자신의 가족을 살해한 자들을 쫓아 복수의 길에 들어선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다. 포토 모드 시네마틱 팩과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 아바타 두 개가 사전구매 선물로 제공된다.

'랜치 시뮬레이터'는 가족의 허름한 농가를 가장 번창하는 목장으로 탈바꿈시키는 오픈월드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용자는 목장을 재건하고, 가축을 돌보는 동시에 방대한 오픈월드에서 야생동물들을 사냥해야 한다. 사전구매자는 2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2월 18일에는 전략 액션게임 '토탈워: 워해머3'의 출시가 기다리고 있다.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 '토탈워: 워해머3'를 통해 '토탈워: 워해머' 트릴로지의 장대한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구매 특전으로는 오거 왕국 세력 팩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사이베리아: 더 월드 비포',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가 3월에, '세인츠 로우'가 8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 금주의 무료게임으로는 '갤럭틱 시빌리제이션3'이 선정돼 2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