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기대작 '언디셈버' 정식 출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 강조…PC, 모바일 멀티 플랫폼 및 크로스 플레이 지원
10개 액트(Act)로 구성된 스토리 및 도전, 협동, 경쟁 요소 담긴 다양한 콘텐츠 공개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기대작 '언디셈버' 정식 출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에서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존재'인 '서펜스'의 부활을 막기위한 룬 헌터(Rune Hunter)의 여정을 그렸다. 장비와 룬(Rune) 조합으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18세 이상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PC(라인게임즈 플로어)와 모바일(AOS/iOS)을 통해 멀티 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언디셈버'는 지난해 11월2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30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달성하는 등 2022년 새해 기대작으로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다.

이번 론칭을 통해 이용자들은 총 10개의 액트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카오스 던전', '결계의 첨탑' 등 도전형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영광의 성전'과 협동 콘텐츠 레이드(Raid)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목표 달성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첫 접속일부터 14일간 매일 갱신되는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물약, 에센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와 '월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론칭 직후 높은 해외 이용자 유입과 트래픽 과부화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점검으로 플레이에 불편함을 끼쳐드리게 됐다"며 "현재는 안정화된 상태로, 이용자 분들이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