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픽게임즈, 더욱 강력해진 '트윈모션' 출시

center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리얼타임 3D 건축 시각화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트윈모션'의 2022년 최신 버전 '트윈모션 2022.1'이 출시됐다고 13일 발표했다.

'트윈모션'은 건축과 건설, 도시 계획, 조경 등을 위한 고퀄리티 시각화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강력한 리얼타임 건축 시각화 툴이다. 직관적인 아이콘 기반의 쉬운 UI를 통해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BIM 및 CAD 프로그램을 손쉽게 가져오고 정교한 기능을 통해 단 몇 분 만에 고퀄리티의 시각화를 제작할 수 있다.

최신 버전인 '트윈모션 2022.1'은 ▲신규 패스 트레이서 및 HDRI 스카이돔 추가 ▲트윈모션 클라우드 얼리 액세스를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 ▲CAD 및 BIM 파일 동시 동기화 등 다양한 신규 및 업데이트된 기능이 추가되어 건축, 건설, 도시 계획, 랜드스케이프 디자인을 위한 시각화와 실감 나는 경험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것이 더욱 쉬워졌다.

이외에도, '트윈모션'의 강력한 에셋 라이브러리에 약 150개의 신규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가구 에셋과 퀵셀 메가스캔의 2000개 이상의 신규 데칼, 200개 이상의 신규 3D 식물종이 각각 다양한 베리언트와 함께 추가됐다.

한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트윈모션 2022.1'의 새로운 기능과 상세 내용을 살펴보는 웨비나를 오는 25일 오후 2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건축 시각화 기능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에픽라운지에서 등록 후 방송 시간에 맞춰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윈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