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사전등록 시작

액션 배틀의 새로운 메타 제시할 '커츠펠' 사전등록 돌입
갤럭시 Z플립3, 애플워치7 등 경품 응모 이벤트 진행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등 액션 명가로 꼽히는 코그(KOG)가 개발한 배틀 액션게임으로, 전투 중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해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세밀한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수 이용자들 간 대전 장르 '배틀(PvP) 임무'를 메인 콘텐츠로 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삐약이 코스튬 세트'를 지급하며,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구에게 초대 코드를 발급하거나, 받은 초대 코드를 입력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퀴즈를 풀고 공식 SNS 채널을 구독하거나 매주 업로드되는 웹툰을 보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모은 포인트로 응모 시 갤럭시 Z플립3, 애플워치 시리즈 7, 벤큐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무선 게이밍 헤드셋, BBQ 황금 올리브 치킨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독자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츠펠' 공식 유튜브 구독자 수와 트위터 팔로워 수를 합쳐 1만 명을 넘으면 정식 출시 후 모든 이용자에게 '좋아요 받아라' 이모션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