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틸시리즈, 이마트 브랜드 체험 강화…최대 30% 세일까지

center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이마트에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을 오픈하고 브랜드 론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은 탁월한 그립감의 '프라임 마우스' 시리즈부터 국민 마우스패드로 잘 알려진 'QCK' 시리즈까지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이 대거 입점하면서 라인업이 강화됐다.

이와 함께 체험존 구성도 업그레이드됐다. 지난해 공식 헤드셋 파트너십을 체결한 프로게임단 T1의 이미지와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 라인업의 상세 제품 동영상이 송출돼 보다 향상된 소비자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프라임 마우스' 시리즈 등 게이밍 기어 구매 시 게임 스타일, 그립감, 반응속도 등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보는 고객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번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이 긍정적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모로션은 1월13일부터 26일까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남점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천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총 25개의 품목에 대해 3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마우스(Prime mini 2종, Aerox3, Rival3등 ) ▲게이밍 헤드셋 (Arctis1, Arctis3, Arcits7 등) ▲게이밍 마우스 패드(Qck black, Qck XXL, Heavy Lage, Qck Large, Qck Edge XL) ▲게이밍 키보드 (Apex7 적축, Apex PRO, Apex3) 등이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게이머들을 위해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된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는 실제로 체험하고, 사용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체험존을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