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퍼펙트월드,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 사전예약 돌입

center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신작 '제이드 다이너스티'로 또 한 번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주선' IP를 활용한 신작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Jade Dynasty)'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중국 현지에서 '몽환신주선'으로 출시된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턴제 MMORPG라는 새로운 장르로 이용자들의 겜심을 사로잡았으며,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중국 iOS 무료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신속한 매칭 기술을 도입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빠르게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진영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변수가 등장해 역전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서버로 운영되는 동시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을 지원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게임 안에서 원활하게 소통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공식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용을 한발 먼저 이해할 수 있도록 글로벌 IP '주선'의 세계관과 8개 문파의 정보를 비롯해 수려한 그래픽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선물하며, 글로벌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