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리니지M'에서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리니지M' 모든 클래스(Class, 직업)의 스킬(Skill, 기술)을 개선했다. 이용자는 ▲반격 대미지가 상향된 '기사'의 '카운터 배리어 시리즈' ▲레벨에 따른 HP(생명력) 증가량이 상향된 '광전사'의 '워리어(기간틱)' ▲카운터(Counter, 반격) 회피 성능이 향상된 '투사'의 '드래곤 아머 시리즈'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상대에 공포 디버프(debuff, 약화)를 가하는 '암흑기사'의 '다크 핸드' ▲자신에게 적용된 타깃을 해제시키고 반투명 상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다크엘프'의 '쉐도우 대시' 등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NC)는 '오아시스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존 클래스를 '기사', '광전사', '암흑기사', '투사', '다크엘프'로 바꿀 수 있다. 스킬 변경 범위가 확장됐다. 이용자는 ▲영웅∙전설 등급 스킬 5종(기존 4종)을 클래스에 맞게 교체하고 ▲기존 클래스에서 강화한 스킬 레벨도 그대로 변경 가능하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이용자는 ▲서버와 월드의 제약 없이 '마스터' 단위로 동맹을 맺고, 등록 가능한 동맹∙적대 혈맹(이용자 커뮤니티) 수를 확대한 '혈맹 시스템' ▲지역 내 등장 몬스터와 획득 아이템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UI(User Interface) ▲아데나 상품 일괄 구매 기능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 밖에도 ▲혈맹 레벨 20 이상의 혈맹이 참여할 수 있는 신규 혈맹 레이드 '샌드웜의 분신'을 열고 ▲혈맹 레이드 비용을 할인 받고, 혈맹 기부 시 보상을 두 배로 받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