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코스튬플레이 대회 접수 시작

내년 1월22일, 코스튬플레이 축제 '이코페 시즌3' 개최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코스튬플레이 대회 접수 시작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코스튬플레이 축제 '이터널 리턴 코스프레 페스티벌(이하 이코페)' 시즌3 '겨울 축제(Winter Carnival)' 참가자를 모집이 시작됐다.

'이코페' 시즌3는 '이터널 리턴' 캐릭터 및 스킨을 모티브로 한 코스튬플레이 기반 행사로, 게임 속 캐릭터의 모습을 현실로 가져와 서로의 창의력을 겨루는 대회이다.

'이터널 리턴'과 코스튬플레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2월2일부터 10일까지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 참가자 18명은 2022년 1월22일로 예정된 '이코페 페스티벌' 시즌3 본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