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디제이맥스' 팀 협업 OST 공개

미공개 스크린샷 13종 및 OST 풀 버전 선보여
게임 속 다양한 몬스터와 무기, 모델링 이미지로 확인 가능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디제이맥스' 팀 협업 OST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의 미공개 스크린샷과 OST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총 13종이다. 게임 속 등장하는 각종 몬스터와 폐허가 된 다양한 지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피노키오' 원작에 등장하는 네 마리 토끼를 각색한 '검은토끼단'의 모습과 함께 피노키오의 무기로 활용되는 '슬레이브 암' 2종의 모델링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OST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도 공개됐다. 이는 첫 트레일러 영상에 삽입됐던 음원으로, 네오위즈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음악을 함께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다. 'P의 거짓'은 레이백스튜디오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지속적으로 제작 및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11월 최초 공개된 인게임 영상은 총 조회수 100만 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