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뮤 아크엔젤, 최강의 3인 대결 ‘신의 대결’ 업데이트

center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경쟁 콘텐츠 신의 대결을 선보인다.

웹젠은 26일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3대 3으로 경쟁하는 '신의 대결'과 함께 군단 단위로 즐기는 '분대', '은하수'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추가한다.

마스터 25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신의 대결'은 군단의 대결 콘텐츠로, 3인 파티인 ‘분대’를 결성해 참여한다. 총 6명의 이용자는 경기장에 입장해 제한 시간 안에 ‘신의 결정’ 수집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대결에서는 경기장에 흩어져 있는 신의 결정은 물론, 상대 팀을 공격해 경쟁자가 수집한 결정도 확보할 수 있다. 이후 시즌 마지막 주에는 상위 16위에 오른 분대를 대상으로 '결선 대전'을 진행하고, 최상위 3개 팀을 가려 '신의 축복 스킬' 등 여러 보상을 제공한다.

신의 대결의 참가 단위인 '분대'는 동일한 군단에 소속한 이용자 3명으로 구성된 파티다. 분대의 티어와 레벨을 높이면 대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킬의 종류가 늘어나고, 경기 결과에 따라 포인트와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군단 콘텐츠 중 하나인 '은하수'가 추가된다. 군단 시즌마다 하나씩 활성화되는 은하수는 일반 성좌 1개, 특수 성좌 6개, 소울 성좌 1개로 이루어진다. 단계에 따라 각 성좌를 활성화하면 특성 스킬을 획득하고, 스킬 레벨도 높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하는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운영한다.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분대에 가입한 게임 화면을 촬영해 인증하면 보석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