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신작 '언디셈버' 사전예약 돌입

12월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에서 서비스 계획 공개 예정
브랜드 사이트, 양대 모바일 마켓, 플로어(FLOOR) 통해 사전예약 참여 가능


center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5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언디셈버'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플로어에서 각각 진행된다.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이번 시사회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13일 오후 1시에 개최되며 지난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후 개선 및 변경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출시 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또한 양대 앱 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속도의 비약 30개'를 추가 제공한다.

'언디셈버' 플로어에서도 추가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플로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