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12월12일 개최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모든 국가 이용자와 소통
각종 상품 받을 수 있는 예술제&패션쇼 진행, 11월28일까지 작품 접수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12월12일에 개최한다.

'칼페온 연회'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서비스하고 있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게임 행사다. 행사 세부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검은사막' PC&콘솔 '칼페온 연회'는 하루 먼저 12월11일 진행한다.

연회에서 즐길 수 있는 '칼페온 예술제'를 열고, 28일까지 출품작 접수를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주제로 ▲일러스트 ▲영상/음악 ▲팬아트, 코스튬 등 다양한 창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 대상 수상자에게 아이패드 프로(12.9형+애플 팬슬 2세대)를, 최우수상 삼성 갤럭스 Z플립3, 우수상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특별상 칼페온 에디션(20명)을 지급한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뽐내는 '패션쇼'도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과 화려한 색상으로 염색 후 촬영한 스크린샷을 전달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 애플워치 7세대, 최우수상 에어팟 프로, 우수상 갤럭시 버즈, 특별상(20명) 칼페온연회 굿즈를 제공한다.

예술제 및 패션쇼 모든 수상자에게 칼페온 연회 전용 특별 칭호를 부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