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크래프톤, '테라' 핼러윈 시즌 이벤트 시작

center
크래프톤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TERA, The Exiled Realm of Arborea)에 핼러윈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정해진 기간 내(10월27일, 10월29~31일, 11월5~7일, 11월12~14일) 저녁 9시마다 벨리카 이벤트 경기장에서 'OX 퀴즈'가 개최된다. 퀴즈에 참가하면 자동으로 핼러윈 트레이닝복으로 환복되며, 퀴즈 결과에 따라 핼러윈 트레이닝복 또는 핼러윈 관리자 의상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의상 토큰을 얻을 수 있다. 퀴즈에 참여하지 않는 이용자들에게도 10월27일부터 11월14일 사이에 접속하기만 하면 14일 동안 착용할 수 있는 핼러윈 트레이닝복 아이템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인 10월27일부터 11월14일까지 '진짜 잭오랜턴을 찾아라'와 '자이언트 잭오랜턴'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짜 잭오랜턴을 찾아라'는 각 마을에 나타난 잭오랜턴 몬스터 중 진짜 잭오랜턴을 찾으면 핼러윈 미니게임 의상 토큰, 잭오랜턴의 카드 상자, HP를 100% 회복시켜주는 '호박파이'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자이언트 잭오랜턴'은 필드에서 확률적으로 마주칠 수 있는 자이언트 잭오랜턴을 처치하면 일반 잭오랜턴 보상에 더해 꼬마 유령 펫, 장비, 액세서리, 강화재 등 희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길드원들과 함께 할로윈 컨셉트 스크린샷을 찍어 자랑하면 굿즈를 제공하는 '핼러윈 스샷 이벤트'와, 정답자 전원에게 코코밍밍 파트너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 2탄'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퀴즈 이벤트의 경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텀블러, 머그컵, 그립톡, 그리고 프리미엄 패스 무료 이용권인 골든 티켓이 들어있는 '테라 유물 주머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테라패스 시즌5의 시작과 함께 수호자들을 위한 다양한 퀘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시즌5에서는 귀룡 이스카리오의 갑주, 서리겨울 스탬프, 그리고 착용 시 전투성능이 향상되는 마시멜룽의 포근포근 홈웨어 속옷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쉽게 보상을 획득해가며 '테라'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용 테라패스를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상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상품인 마녀의 호박랜턴 빗자루 비행 탈것과 핼러윈 쉬크 캣 코스튬 의상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테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