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세이버워즈2 이벤트 실시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세이버워즈2~태초의 우주로~' 이벤트를 11월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번트 유니버스'라는 독특한 시공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로, 우주에 있는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며 각종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모으면, 우주 범죄자를 소탕하는 '현상금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한 적을 쓰러트리면 이벤트 스토리의 핵심인 '여신경전'을 수집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여신경전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성장 아이템은 물론, 개념예장(일종의 의복 아이템) 2종과 커맨드 코드 3종을 획득할 수 있고, 새로운 마스터(이용자 캐릭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술예장 1종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성 스페이스 이슈타르(어벤저)'와 '4성 캘러미티 제인(아처)'이 등장하는 픽업을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 서번트들은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는 독특한 필살기 스킬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1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개막 직전 픽업'에는 '5성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가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5성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의 스킬이 강화되고, 특별한 영의(별도의 캐릭터 스킨)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