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4399코리아, '기적의검 x 울트라맨' 컬래버레이션 실시

center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과 일본 인기 캐릭터 '울트라맨(ULTRAMAN)'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울트라맨(ULTRAMAN)' 컬래버레이션은 11월22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로 '울트라맨(ULTRAMAN)'을 생성하고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추가된 '울트라맨(ULTRAMAN) 도감'은 보스도전, 휴일 보물 뺏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하나씩 채워 나갈 수 있으며, 캐릭터 성장과 전투력 상승에 도움을 준다.

또한 11월1일부터 7일까지 '울트라 유니버스' 이벤트를 진행해 컬래버레이션 코스튬을 제공하고, 귀속다이아와 육성재료가 담긴 컬래버 선물 쿠폰 'Ultraman'을 공개했다.

아울러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신규 서버에는 기간 한정 던전이 오픈될 예정이며, 보스를 처치하면 최대 200장의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기적의검'은 간편한 조작성과 게임성으로 인기를 얻으며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지켜온 MMORPG로, 다양한 작품과 꾸준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