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 오더' 이미지 최초 공개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8일,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더'의 BI(Brand Identity) 및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디스 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로, 호쾌한 액션이 주는 몰입감과 기사단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을 구현하며, 브레이크, 쳐내기, 수호대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으로 전략적 플레이와 손맛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기사단의 모험을 중심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스테이지 등 액션 게임 본연의 재미를 살렸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이미지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가디스 오더'에 대한 신비로운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가디스 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 로드컴플릿에서 제작 중인 게임으로, 내년 중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 오더'의 주요 콘텐츠와 출시 일정 등 구체적인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