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20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공개

신규 콘텐츠 '꼬물이의 반격' 추가, 플레이 보상으로 기념 아이템 제공
20주년 맞아 미니 앨범·애니메이션·유저 작가 컬래버 등 선보여
개발진 인터뷰 영상 공개 "앞으로도 유저와 함께 하는 게임 될 것"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신규 게임 콘텐츠와 각종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분노한 꼬물이가 등장하는 게임모드 '꼬물이의 반격'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쫀득 대시, 액괴샤워 같은 스킬을 지닌 꼬물이를 제압하는 방식으로, 11월10일까지 해당 모드를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20주년 로고 물풍선'이나 '20주년 로고 배경' 등 기념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동안의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20주년 기념 앨범, 이용자 작가 컬래버레이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앨범에는 기존 12·19주년 기념송의 리메이크 버전 및 가수 신지가 참여한 20주년 기념곡 '함께한 여행'을 수록했다.

이와 함께 '크레이지아케이드' 이용자 작가와 협업해 디자인한 컬래버 치장 아이템을 게임 내 출시하고, 게임과 함께 성장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린 2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넥슨은 한편 '크레이지아케이드' 개발진의 20주년 소회와 여러 관계자들의 축전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넥슨 민상준 팀장은 '20년간 서비스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이용자분들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 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