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무브게임즈 '디지몬 슈퍼럼블', OBT 사전예약 돌입

사전예약 시, 한정판 코스튬 선착순 2000명 지급
명품 가방부터 최신 IT 기기까지 역대급 현물 상품 제공


center
무브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디지몬' IP 신작 게임 '디지몬 슈퍼럼블'의 사전예약을 10월15일부터 11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디지몬 슈퍼럼블' OBT 사전예약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디지몬 슈퍼럼블'을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의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 후, 휴대폰번호와 e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사전예약 페이지 내에 위치한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 아이템 '페어리 윙'과 '퍼스트 코스튬 세트'를 지급받는다.

특히, 페어리 윙은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에 걸맞게 선착순 2000명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결코 놓쳐서는 안 되는 혜택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소식 공유 이벤트 'JMT X ? 랜덤박스'도 진행된다. 이번 공유 이벤트는 본인이 사용하는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유한 이미지는 사전예약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공유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업로드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center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랜덤박스가 주어지며, 박스 내부는 최신형 IT 기기부터 명품 의류와 같은 고가 상품, 전통 갓과 같은 다소 엉뚱한 상품까지 상자를 개봉했을 때 스릴만점 기대감을 경험하도록 1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세계적인 인기 IP '디지몬'을 활용해 개발 중인 PC용 MMORPG로,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 라인 모두 원작인 '디지몬 어드벤처' 세계관이 반영됐으며, 전투 스타일은 턴 RPG 방식 전투 시스템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슈퍼럼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