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SS급 영웅 진 업데이트

center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8일, 신규 SS급 영웅 진을 선보였다.

진은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 수 있는 수호형 영웅이다. 특히 다른 영웅들에게 보호막을 씌워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생명을 회복시킬 수 있는 연격 철산고, 금강불괴, 열기, 섬광 난무각 등 유용한 기술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상점에서 SS급 영웅을 소환할 경우 진이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선택의 전장 콘텐츠를 오픈한다. 선택의 전장은 친구 혹은 임의의 이용자와 팀을 이뤄 대결할 수 있는 실시간 2대2 PVP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선택의 전장 참여로 모은 코인을 사용해 4등급 장비 선택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장비 강화 재료 등의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9일 서비스 100일을 맞아 마련한 특별 이벤트를 5월 19일 까지 진행해, 접속자들에게 SS 캐릭터 각성에 필요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 유니크 보조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100일의 약속 아이템도 하루에 10개씩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