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놀러와마이홈, 새해 대규모 업데이트…실시간 채팅 추가

center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3일 '놀러와마이홈 for Kakao'(이하 놀러와마이홈)에 새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놀러와마이홈'의 자랑인 소셜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달 초 시작된 예약 프로모션 이후 큰 기대를 모아 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총총 샛별 광장'은 이용자들의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특히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뽐내고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등 자유롭게 소통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다. 또 기쁨, 슬픔, 놀람 등의 감정을 캐릭터의 재미난 표정과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이모션'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코 협회 물품 수집기'와 '로빈샵 전용 작업대', '광장 전용 의뢰 게시판' 등의 새로운 콘텐츠도 '총총 샛별 광장' 내 마련됐다.

'데코 협회 물품 수집기'는 보유 아이템을 분해함으로써 고급 가구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데코 협회 배지', '데코 협회 감사 배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구이며, '로빈샵 전용 작업대'는 이용자의 공방에서는 제작이 불가능한 특별 가구와 복장, 액세서리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다. 그리고 '광장 전용 의뢰 게시판'은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 제작을 광장 내 다른 이용자에게 부탁할 수 있는 곳이다.

카카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까지 '총총 샛별 광장'에서 '물품 수집기 이용', '채팅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각종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라이언 바디필로우'를 선물한다.

아울러 16일까지 게임 내 '귀요미 버숨의 새해인사'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카카오톡 이모티콘 '버라이어티 숨'을 지급하고, 1월 9일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아이템 구입에 사용되는 젬 100개를 1회 제공한다.

끝으로 오는 2월 2일까지 게임 내 '롯데시네마의 특별한 팝콘'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선착순 40만 명에게 '롯데시네마 콤보 세트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놀러와마이홈'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한 '놀러와마이홈'은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게임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풍성한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