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주요 게임 6종 핼러윈 맞이 이벤트 실시

핼러윈 의상 및 특별 아이템, 게임 재화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 주요 게임 6종 핼러윈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서는 오는 28일 오전 4시까지 '핼러윈 에피소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토큰으로 '봉인된 악몽상자'에 있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는 10월28일부터 11월 업데이트 전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핼러윈 주화'를 비롯해 '희귀 확장 재료패', '최상급 보석함'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주화로는 전용 상점에서 '핼러윈 의상', '핼러윈 모자 도안', '전설 무공패 석판'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는 오는 11월4일까지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세븐나이츠2'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카롱 사탕' 수집량에 따라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델론즈'와 '태오', '오를리' 등 영웅의 기존 '핼러윈 코스튬'을 기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이고, 10월28일부터 11월24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스페셜 영혼 조각 300개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핼러윈 특별 출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1월5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핼러윈 큐브'와 '핼러윈 캔디'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러윈 큐브'에서는 최대 5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고, 수집한 '할로윈 캔디'는 '[S+공격] 영광의 빛' 또는 '[S+ 방어] 영광의 빛'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오는 28일까지 이달의 작물 '스페셜 빛과 어둠+'와 '스페셜 핼러윈 디저트랜드+'를 획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M게임 소파-파스텔' 또는 '장난꾸러기 미끄럼틀-비비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핼러윈을 기념해 '마녀의 비밀텐트', '수정 테라리움', '할로윈 메이크업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핼러윈 맞이 럭키박스'도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