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WC2021, 월드 결선 출전 최종 8인 확정

SWC2021, 월드 결선 출전 최종 8인 확정
전 세계가 즐기고 구글 플레이가 함께 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 유럽컵을 마지막으로 월드 결선 진출자가 모두 가려졌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주최하는 'SWC2021' 유럽컵이 지난 10일23일 오후 9시(한국 시각)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됐다. 유럽컵을 통해 '핑크로이드(PINKROID)'와 '이즈무(ISMOO)'가 각각 1, 2위에 올라 월드 결선행 마지막 티켓을 손에 넣었다.

이번 대회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핑크로이드'는 8강에서 'SWC2019' 유럽컵 우승자인 '로지스(ROSITH)'를 3대1로 제압한 뒤 유럽컵 단골 선수 '세이시조(SEIISHIZO)'를 4강에서 3대2로 꺾고 결승에 진출, 월드 파이널 진출권을 확보했다.

'핑크로이드'는 '이즈무'와의 결승에서 예리한 밴픽을 앞세워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3대0으로 완승, 유럽컵 우승 상금 1만 달러(한화 약 1200만 원)과 함께 유럽컵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결승에서 아쉽게 패해 2위에 오른 '이즈무'는 '빌리피티'와 '리버트'를 8강과 4강에서 연파하며 만만치 않은 실력을 과시했다. '이즈무'에게는 2위 상금 5000 달러(한화 약 600만 원)과 월드 결선 진출권이 주어졌다.

한편 이번 유럽컵을 끝으로 'SWC021' 월드 파이널 진출자 8인이 모두 확정됐다. 유럽의 '핑크로이드'와 '이즈무'는 미주 지역 '빅V(BIGV)', '마드리미(MADREAMY)', 아시아퍼시픽 '딜리전트(DILIGENT)', '세컨드베이비(SECONDBABY)', '잭(JACK-)', 중국 선발전을 통과한 '타스(TARS)와 월드 파이널에서 최후의 결전을 벌인다.

'서머너즈워' 세계 최강자들의 대결인 'SWC2021' 월드 파이널은 오는 11월13일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다. 다양한 언어의 전문 해설과 함께 '서머너즈워' e스포츠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네이버TV,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라이브될 예정이다.

경기 일정 및 'SWC'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