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4 핵심 콘텐츠 대공개

시즌4 앞두고 '특성 시스템' 공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전투 예고
10월19일 '개발팀과의 만남' 방송으로 이용자 소통 나서
10월28일, 시즌4 프리 시즌 시작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4 핵심 콘텐츠 대공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시즌4 를 앞두고 앞으로 약 2주에 걸쳐 핵심 콘텐츠 정보가 공개된다.

'이터널 리턴' 시즌4 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새롭게 추가되는 '특성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주 특성'과 '보조 특성'으로 구분된 캐릭터 특성창에서 총 5개의 핵심 및 보조 특성을 선택함으로써, 게임 진행 상황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지원 능력등을 강화해 더욱 전략적인 성장과 깊이있는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시즌4부터 등장할 '특성 시스템'과 '파괴', '저항', '지원' 등 총 3개의 특성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총 7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용자는 10월28일 시작되는 프리시즌부터 직접 '특성 시스템'을 테스트할 수 있다.

이용자 소통 강화를 위해 개발사 님블뉴런이 준비한 '개발팀과의 만남' 방송 역시 10월19일 오후 7시부터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터널 리턴' 개발진은 이 자리를 통해 지난 시즌을 돌아보고, 새롭게 준비 중인 시즌4에 추가 및 개선될 콘텐츠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감사제' 이벤트가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랭크 혹은 일반 게임 플레이시 감사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매일 1회 플레이시마다 게임 재화 100 NP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 횟수 등 이벤트 미션 달성 정도에 따라 '일도양단 유키 스킨'과 '특수부대 레온 스킨' 그리고 '현우' 현물 자켓 등을 확정 혹은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