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2K,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첫 공개

애플 아케이드에 10월 19일 출시 예정
트레일러 통해 애플 기기에 최적화된 액션 선보여


center
2K는 애플 아케이드 전용으로 오는 19일 출시 예정인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첫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진정한 'NBA 2K' 경험을 선사할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의 새로운 게임 모드와 NBA 액션을 살펴볼 수 있다.

새로운 어소시에이션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NBA 프랜차이즈의 GM이나 감독이 돼 자신만의 NBA 드림팀을 꾸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친구와 1대1로 대결하거나 블랙탑 모드에서 3대3으로 길거리 농구도 가능하다.

'마이코트(MyCOURT)'에서는 각 선수에게 맞춰진 맞춤형 코트에서 특별한 훈련을 통해 능력치를 올리고,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에서 자신만의 NBA 여정을 시작하거나 최신 2021-22 시즌 NBA 로스터가 적용된 퀵 매치를 시작할 수도 있다.

'NBA 2K22 아케이드 에디션'은 10월19일부터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 애플TV의 애플 아케이드를 월 6500원에 구독 시 제공되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지원한다.

게임에 포함된 모드, 기능, 지원 언어 등 상세 정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