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기대작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시작

center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를 시작했다.

'언디셈버' UBT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모바일(안드로이드 OS)과 PC(플로어)를 통해 멀티 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전개되며, 사전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18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5개 액트로 구성된 게임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돼 '13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에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룬(Rune)'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의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솔로 콘텐츠 외에 PvP와 협동 콘텐츠들도 공개된다.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을 비롯해 이용자들의 협동 플레이로 보스를 무찌를 수 있는 '보스 레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15명의 이용자가 길드를 구성해 다른 길드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8대8 '길드 전장'도 플레이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UBT 참가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한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고 게임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들을 선정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언박싱 테스트에 게임 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일 예정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언디셈버'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