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삼국지 전략판, 훈민정음 창제 기념 한글날 이벤트 진행

삼국지 전략판, 훈민정음 창제 기념 한글날 이벤트 진행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소재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에서 한글날을 맞이해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게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글날은 한글의 근본이 되는 훈민정음을 창제해 세상에 펴낸 날이며, 우리 글자 한글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국경일 '가갸날'을 시초로, 이후에 한글날로 개칭됐고 2006년부터 국경일로 지정됐다.

'삼국지 전략판'은 이러한 뜻깊은 날을 맞아 이용자들과 기쁜 마음을 함께 하기 위해 한글날 특별 이벤트 '한글날 패키지 코드'와 '사라진 한글을 찾아서'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보상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한글날 패키지 코드' 이벤트는 쿠폰 코드 '아름다운 우리 한글'을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인 '와룡봉추주성' 이름창, '금화 선물함'을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본 쿠폰은 2021년 10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사라진 한글을 찾아서!' 이벤트는 게임 내 등장했던 전법이 적힌 퍼즐 속에서 빈 공간에 들어갈 한글을 적어 넣은 이미지를 서버 정보, 캐릭터명, 캐릭터 번호와 함께 댓글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가장 먼저 정답을 남기는 참가자에게는 보조배터리와 인게임 아이템 '와룡봉추 테두리', '500금화'를 제공한다. 또, 무작위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00금화', '와룡봉추 테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국지 전략판'은 신규 병종과 장수들이 등장하며 풍성한 전략과 치열한 전투를 맛볼 수 있던 시즌3를 기반으로 시즌4에서는 6개의 세력 중 하나를 골라 플레이를 진행하며 같은 세력끼리 힘을 모아 천하 평정을 위한 전투를 치르게 된다.

국내 출시 전부터 게임성을 인정받은 '삼국지 전략판'은 전 세계 5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글로벌 게임의 입지를 다졌다. '삼국지 전략판'은 실제 지형을 반영해 높은 몰입도를 제공하며 드넓은 대지에서 높은 자유도를 느낄 수 있다. 매 시즌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현재까지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