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제2의 나라'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접속만 해도 희귀 장비, 희귀 이마젠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서버 이전 쿠폰' 등장
추석맞이 이벤트 9월29일까지 진행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10월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4성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 '선택 4성 희귀 이마젠 캡슐', '100일의 우다닥 모자 상자' 등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접속일 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며, 28일 동안 꾸준히 접속하면 칭호, 모자, 희귀 아이템들을 모두 받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영상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사전등록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주요 일정을 기념하고, 캐릭터와 킹덤 생성 수, 필드 보스 처치 횟수 등을 공개했다.

또,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서버 이전 쿠폰을 통해 이용자는 최근 오픈한 서버 '비너스', '머큐리'를 제외하고 이동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오는 29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다이아(게임재화)로 반환된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가 있는 송편 아이템, 떡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명절 특별 아이템 '달맞이 머리 장식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제비상회, 토벌 퀘스트의 즉시 완료 비용을 낮추고, AI 모드 시간을 일일 5시간씩 2회 제공하는 등 추석 연휴 기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