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출시 시동...티저 사이트 오픈

170여개국 출시 예정, 12개 언어 지원·캐릭터 음성 현지화
'세븐나이츠2' 세계관 이해도 높이기 위해 웹툰 해외 서비스 시작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연내 글로벌 출시할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티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170여개 지역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해외에 선보일 '세븐나이츠2'는 특장점인 시네마틱 연출, 방대한 스토리를 글로벌 이용자들도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도록 12개국 언어와 영어, 일본어 버전의 캐릭터 음성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해외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2' 세계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 '세인'의 스토리를 그린 웹툰 '다크서번트'를 해외 SNS 채널(북미, 일본, 대만, 태국 페이스북/트위터)에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전작 '세븐나이츠'로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지난 2015년 글로벌 출시한 '세븐나이츠'는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폴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1위를 동시 석권한 바 있다. 특히 태국에서는 현지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빅 페스티벌(Thailand Game Show&Big Festival)'에서 '2016 모바일게임 상'을 수상했다.

2016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는 현지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했다. 이 기록은 당시 국내 게임사 자체 서비스 중 최고 기록이다. '세븐나이츠'는 일본 구글 플레이 '2016 베스트 트렌드 게임'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