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서든어택'에 배구여제 김연경 캐릭터 떳다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배구여제 김연경 캐릭터를 2일 출시했다.

세계적인 배구 스타 김연경이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연경 캐릭터를 사용하면 매력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Throw 태극 배구공', 'G700 식빵', '김연경 승리포즈' 등 김연경 선수만의 독특한 캐릭터 세트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김연경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하는 '컬렉션북 이달의 캐릭터'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또, 캐릭터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기능'이 적용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김연경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김연경 '사인 폴라로이드', '사인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9월16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김연경 캐릭터 세트 구매 시 함께 지급하는 응모권으로 '김연경 마우스패드'로 교환할 수 있고, '사인 유니폼' 등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서든어택' 응원 메시지를 담아 블로그 및 SNS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만 원, '사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넥슨은 '다이너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이너마트'를 9월9일까지 운영한다. '라붐', '보드소녀' 등 인기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고 '윈체스터(IS)', 'AK47(I) Burst' 등 영구제 무기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너코인 10개'를 즉시 선물한다.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