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그날의 벚꽃' 업데이트 단행

center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그날의 벚꽃'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날의 벚꽃'은 8월12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로, 메인 스테이지 1-16을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즘'을 소모해 메인 스테이지 또는 자원 던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점수 아이템 '벚꽃잎'을 획득할 수 있다.

'벚꽃잎'은 총 5단계로 구성된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의 이벤트 스토리 오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방된 모든 스토리 관람 시 보상으로 '루맘버', '나이티움', '육성 재료'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한정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며 조건을 달성하면 '루맘버', '나이티움', '익명의 선물 주머니' 외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8일간 누적 출석 시 이벤트 전용 아바타 '벚꽃의 휘장'이 선물로 지급된다.

여기에 이벤트 퀘스트 시스템인 '여관 알림판'의 특정 퀘스트 완료 시 '루맘버', '한정 가구', '경험 재료'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15일까지 실시되는 이벤트 추첨 콘텐츠 '복달걀 추첨방'에서는 '벚꽃잎'을 사용해 '루맘버', '한정 가구', '나이티움'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 달 18일까지 오픈되는 '운산의 벚꽃' 한정 소집에는 신규 6성 오로리안 '히이로'와 5성 오로리안 '타키'가 등장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