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8주년 업데이트 실시

신규 '월드보스' 시스템 추가…새로운 포식자 '미르' 등장
8주년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 준비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8주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 시스템이 추가됐다. 서버 전체의 이용자들이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진행해 가한 피해량을 기준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2회 참여가 가능하며 일일 랭킹과 주간 랭킹을 산정해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신규 포식자 '미르'도 추가됐다. 미르는 적에게 피해를 되돌려 주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 전체를 대상으로 공격하는 광역 공격 스킬도 보유하고 있는 강력한 캐릭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되는 '미나의 8주년 선물' 이벤트에서는 4가지 성장 목표를 두고 일일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더불어 약 20여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포식자 뽑기권과 선택권, 각 신장 15단 선택권, 전체신장 선택권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고유장비 LV55 5세트, 고유장비 LV50 뽑기권 등의 장비, 4성 히어로 펫, 그리고 죽음의 흔적, 생명의 열매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