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삼국지 전략판, 퀴즈쇼 '도전!삼전왕' 상금이 무려 1억

center
쿠카 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 삼전왕' 상금으로 1억 원을 책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삼국지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출제되는 퀴즈를 참여자가 모두 함께 맞히는 퀴즈쇼 '도전!삼전왕'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본격적인 퀴즈에 앞서 진행되는 예선전에는 인게임 또는 '삼국지 전략판'의 공식 카페를 통해 참가해 1억 원 상금 규모의 삼국지 퀴즈쇼에 도전할 수 있다.

'도전! 삼전왕'은 첫 라운드 예선전에 이어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진행하게 된다. '도전! 삼전왕'에서는 첫 라운드 예선전 퀴즈쇼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첫 라운드 참여자를 포함해 모든 참여자가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탄탄하게 설계된 삼국지의 다양한 시스템은 물론 지형을 이용해 무수한 지략과 전략을 구사하며 24시간 끊임없이 치열한 전장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상금 퀴즈쇼에 도전할 수 있는 '삼국지 전략판'의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