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DOA6'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컬래버 파이터 4종 신규 추가…이벤트 파이터 2종 무료 획득 가능
러시던전과 강림던전 등 다양한 'DOA6' 컬래버 던전 선보여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서 '데드 오어 얼라이브6(이하 DOA6)'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DOA6' 컬래버레이션 파이터 'SS카스미', '낙원의 천사 뇨텐구', '낙원의 천사 마리 로즈' 등 3종의 신규 파이터가 추가됐다. 이어 오는 8월5일 'SS뇨텐구', '낙원의 천사 카스미', '낙원의 천사 호노카' 등 3종의 신규 파이터가 새로 등장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 파이터 'SS 호노카'와 'SS 마리 로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S호노카는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 SS 마리 로즈는 다양한 미션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얻을 수 있다.

더불어 'DOA6' 컬래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던전도 함께 선 보이며 'DOA6' 파이터가 보스로 등장하는 러시던전도 함께 열린다. 'DOA6' 카스미와 'KOF' 카스미가 등장하는 강림 던전에서는 클리어 이후 'DOA6' 옵션 카드와 'DOA6' 전용 각인석 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 전용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KOF' 파이터 200회 소환권, 페스타 파이터 2종을 비롯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