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 서비스 시작

7월22일 오후 2시,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ID로 누구나 무료 플레이
대세 걸그룹 에스파와 컬래버레이션 '특별한 축하 공연' 및 푸짐한 경품 이벤트


[이슈]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 서비스 시작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서비스가 22일 오후 2시 시작됐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나만의 전략과 컨트롤을 겨루며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리는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 디자인과 게임 진행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쿼터뷰 방식을 접목해, 누구나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 자신의 실력을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2일 오후 2시부터 '이터널 리턴'을 다음게임 카카오 ID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팀 플랫폼의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경쟁을 펼치게 된다. 여기에 전국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접속하면 현재까지 출시된 총 34종의 캐릭터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게임 코인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출시와 동시에, 신곡 '넥스트 레벨(Next Level)'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하는 '에스파의 특별한 축하 공연'을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22일 오후 선공개한다.

다음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계정 레벨에 따라 게임 내 캐릭터인 '캐시'와 '군의관 캐시' 스킨을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추첨을 통해 라이언&춘식 핸디 선풍기, 아이스크림과 치킨, 문화상품권, 게이밍 체어,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에스파의 사인이 담긴 '이터널 리턴 장마우스패드'도 얻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이터널 리턴'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