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4월28일 사전예약 돌입

모바일과 PC 온라인 동시 구현 가능한 버전으로 막바지 개발 중
대규모 전투 장면이 포함된 신규 인게임 시네마틱 티징 영상 오픈


[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4월28일 사전예약 돌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예약을 4월28일부터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오딘'은 '블레이드' 시리즈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삼국블레이드'의 이한순 PD와 '마비노기 영웅전' 등으로 유명한 김범 AD가 참여한 타이틀로 제작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오딘'은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 등을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이 구현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예약 일정과 함께 신규 인게임 시네마틱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압도적인 대규모 전투 장면을 담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오딘'은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1년을 뜨겁게 달굴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