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트런스, 기대작 'DK모바일: 영웅의 귀환' 정식 출시

3월29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정식 출식

파부침주(破釜沈舟)의 심정으로 정식 서비스 준비

정식 출시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center
인기 PC MMORPG 'DK온라인'이 모바일게임으로 우리 곁에 다시 왔다.

엔트런스는 모바일 정통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 귀환'을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돼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 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힌 바 있다.

최근까지 진행된 'DK모바일' 사전예약에는 출시 전부터 고조된 MMORPG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져, 200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면서 흥행 조짐을 보였다.

또한, 엔트런스는 이달 연속으로 진행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 테스트)와 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과 게임성을 성공적으로 검증하며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왔다.

엔트런스는 트래픽 분산을 위해 정식 출시 전날인 28일 오후 7시부터 'DK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29일 0시25분에는 ▲루안나 ▲레디세 ▲라덴 ▲엠틀란트 등 총 10개의 서버를 오픈하고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엔트런스의 신승훈 PD는 "대작 게임의 홍수 속에서 'DK온라인'이라는 훌륭한 IP와 함께 파부침주(破釜沈舟)의 심정으로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용자분들이 'DK모바일'만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꾸준히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트런스는 'DK모바일'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강화 주문서 드랍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원스토어 30% 캐쉬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K모바일'은 18세 이상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