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원작 완벽 구현 '원펀맨: 최강의 남자', 3월16일 출시 확정

center
게임나우(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정식 출시일을 3월16일로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6일 출시를 앞둔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총 4일간 CBT(Closed Beta Test,비공개 시범 테스트)가 진행된 바 있다. 사전예약에 150만 명이 몰릴 정도로 관심을 모으는 게임답게 CBT에도 많은 이들이 참여했다. CBT 참가자들은 대체적으로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CBT를 통해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받아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간 '원펀맨: 최강의 남자'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일정 인원에 도달할 경우 갤럭시 폴드2,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를 추첨으로 제공하는 달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참여자에게 아이폰12 프로 맥스, 닌텐도 스위치,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추첨으로 주는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전략형 RPG다.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주인공 사이타마와 C급부터 S급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히어로, 괴인들이 등장해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게임나우 관계자는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정식 출시일을 3월16일로 확정했다"며, "CBT 종료 후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기쁘다. 출시일까지 더욱 완성도를 높여 만족감을 주는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