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열혈군영전, 삼국지 절세미녀 총 출동한 '동작대' 정보 공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라이언무브게임이 3월중 출시 예정인 삼국지 소재 모바일 전략 게임 '열혈군영전'의 흥미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소교와 대교는 물론이고 유비의 처 '미부인', 마초의 여동생이자 조자룡의 부인 '마운록', 맹획의 딸 '화만', 관우의 딸 '관은병', 손권의 여동생 '손상향', 여포의 딸 '여령기', 장비의 딸 '장성채' 등 삼국지 속 미녀들이 총출동한다.

그녀들이 모여 있는 곳은 궁궐 뒤편 용머리 폭포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동작대'란 곳이다.

유저는 삼국지 절세미녀들과 '동작대'에서 교제할 수 있다. 방문, 사건, 투옥, 심문 등 '열혈군영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만나게 되는 미녀들과 사귀기 위해서는 '기력'을 소모해야 한다. 기력은 정시에 회복되며 '기력단'으로도 회복 가능하다. 미녀들과의 교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언무브게임 관계자는 "열혈군영전에는 전투와 성장 외에도 '동작대'처럼 잔잔한 재미를 주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동작대를 통해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미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