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PC 생존게임 '디스테라' 글로벌 테스터 모집

3월8일까지 글로벌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
생존게임 특유의 긴장감과 진입 장벽 낮춘 게임성 목표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생존게임 '디스테라(영문명 Dysterra)'의 3월 글로벌 알파 테스트를 앞두고 3월3일부터 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연내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목표로 개발 중인 '디스테라'는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 플레이 생존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은 물론 건설, 제작 등의 크래프팅 콘텐츠와 게임 속 세계의 기후를 임의로 조정하고 인공 지진을 발생시킬 수 있는 월드 컨트롤 시스템 등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다양한 형태로 상호관계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글로벌 알파 테스트는 3월 중 한국과 북미 지역에서 각각 순차 진행되며, 그 중 한국은 3일부터 8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 후 3월11일부터 나흘간 테스트에 돌입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다음 '디스테라' 공식 카페 에 가입 후 테스터 신청서를 접수하면 되며, 소수의 선발된 이용자에게는 별도 안내가 이뤄진다.

'디스테라' 팀은 "생존 게임 특유의 긴장감은 유지하면서도, 초보 생존자들도 오랜 시간 게임에 살아남아 즐길 수 있는 황금 밸런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며 "올 한해 여러 번의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재미와 완성도를 올려나가는 한편, 그 많은 게이머 여러분이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생존게임으로 완성해 나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디스테라' 글로벌 알파 테스트 참가 방법 및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