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친절한 모바일 삼국지 '열혈군영전',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라이언무브게임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용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열혈군영전'의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15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열혈군영전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는 사전예약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헝그리앱 게시판에 인증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단 인증은 공유한 SNS의 링크뿐 아니라, 캡처 이미지도 함께 해야 한다.

'열혈군영전'은 기존에 등장한 무수히 많은 삼국지 전략 게임들과는 '친절함', '디테일'이라는 두가지 측면에서 크게 차별화된 작품이다. 성장과 발전을 위해 세심하게 체크해야 할 부분을 친절한 '안내 시스템'을 통해, 유저로 하여금 게임의 스토리 속으로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하고 있다.

특히 열혈군영전의 친절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감미로운 남성 듀엣 '유리상자'를 기용해 세심하고 친절한 이미지와 치밀한 전략을 강조하고 있다.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 한 기상천외한 스토리, 욕구를 자극하는 도전 미션 등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뿐 아니라 시즌제, 시간제, 데일리 PVP와 같은 풍부한 콘텐츠도 가득하다. 특히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꽃이라 불리는 '국가간 대항전'은 '열혈군영전'의 화룡점정을 찍는 킬러 콘텐츠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