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프로야구 H3' 특집 방송 '티키타구' 공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프로야구 H3'가 사전예약 특집 방송 '티키타구'를 선보인다.

'티키타구'는 KBO리그 최고의 단짝 선수들이 출연해 본인들의 야구 경험과 게임 콘텐츠 체험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이다. 2일 티징 영상 공개 이후, 3월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에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키타구'는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NC 다이노스의 양의지, 박민우, KBO리그 레전드 박용택, 김태균 해설위원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공개되지 않은 특별 게스트의 등장도 준비돼 있다.

이용자는 방송 중 공개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출연 선수들이 직접 사인한 야구 용품에서 게임 아이템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를 활기 넘치는 개막 시즌의 야구장 컨셉트로 리뉴얼했다. 이용자는 리뉴얼된 브랜드 사이트에서 '프로야구 H3' 웹툰 '콜 미 업'을 감상하고, CM 삼지니가 진행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양의지, 박민우가 등장하는 '프로야구 H3' 스페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