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도전 콘텐츠 추가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홍문진기 성장 아이템 등 획득 가능
캐릭터 기본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홍문진기' 추가
봄맞이 이벤트 통해 신규 의상 등 다양한 보상 제공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 성장 콘텐츠 '홍문진기' 등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은 총 4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홍문 레벨 1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각 층마다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면 경험치, 은화를 비롯해 '홍문진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5계층 단위마다 보스급 몬스터 외 지면 폭파나 낙뢰, 화염 지대 등의 위험요소가 배치돼 있어 한층 더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문진기'는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무극, 투지, 격노 3가지 성장 요소로 구분된다. 각 성장 요소는 8개의 구간으로 구성돼 있고, 성장 아이템을 사용해 구간 성장을 완료하면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진월령'을 3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연다. 진월령은 1막 수행 퀘스트 완료 후 진입할 수 있는 토문객잔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일반·영웅 난이도로 나뉜다. 던전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3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봄맞이 이벤트도 연다. 출석, 진월령 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완료하면 홍문진기 성장 아이템, 신규 의상, 전설 보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주화를 지급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도전 및 성장 콘텐츠 외에도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개선과 함께 장비 성장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장비 변환 등의 기능도 추가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해 더 큰 재미와 만족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