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삼국지혼' 트레일러 공개

정식 출시 전까지 티저 페이지 통해 트레일러 시작으로 게임 정보 공개 예정
3D 모델링을 이용해 사실감 넘치는 전투 장면 연출, 극강의 흡입력 자랑
병종의 배치와 상성에 따라 전략적 전투 가능, POV 시점으로 몰입도 선사


center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삼국지혼'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는 정식 출시 전 국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꾸준히 게임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이 처음으로 소개됐다.

30초 가량의 트레일러 영상은 제갈량과 관우, 동탁, 마운록 등 삼국지의 유명 장수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화려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3D 모델링을 활용해 제작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일러스트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삼국지혼'은 서기 184년부터 280년까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기보병, 철기병, 궁병, 창병 등 다양한 병종의 배치와 상성을 고려해 전략적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이와 함께 POV(Ponit of View) 시점을 적용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으며, 대규모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