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블소2' 신규 트레일러 공개…신수 '파사' 등장

첫 번째 트레일러 '야루편'에 이어 신수 '파사' 등장하는 속편 공개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서 사전예약 진행 중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 트레일러 영상 '신화의 시작 II – 파사편'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수라와 불마자가 지배하는 어두운 세상에 신수 '파사'가 등장해 불마자를 제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파사'는 지난 신화의 시작 1편에서 등장했던 '야루'와 함께 생명체들을 지키고자 탄생한 신수 4명 중 하나로, 인간 세상의 규칙과 질서에 관여하고 있다.

'블소2'는 전작 '블소'의 후시대가 아닌 세계의 근원이 되는 영웅들로부터 시작해서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신수'와 '수라'는 선과 악의 경계에서 대립하며 '블소2'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엔씨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만 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