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픽셀 '그랑사가' 대박조짐…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26일 그랜드 오픈…양대 마켓 인기 1위 및 앱스토어 매출 3위 기록
신규 IP로는 이례적으로 사전 등록자 500만 명 돌파하며 흥행 예고


[이슈] 엔픽셀 '그랑사가' 대박조짐…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500만 명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는 '그랑사가'가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엔픽셀의 기대작 '그랑사가'는 정식 출시 하루 만인 27일 국내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
엔픽셀의 기대작 '그랑사가'는 정식 출시 하루 만인 27일 국내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
'그랑사가'는 앞서 25일 자정부터 진행된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신규 IP(지적재산권) 타이틀로는 이례적으로 사전 예약자 500만 명을 넘으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랑사가'는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가 특징인 MMORPG로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과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정상급 성우진 메인 스토리 풀 보이스 더빙은 극한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는 앞선 두 번의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만큼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랑사가'의 서비스 핵심 가치를 '소통'에 두고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호흡하며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