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4399코리아,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Global' 사전예약 실시

글로벌 이용자들과 각 나라의 명예를 걸고 경쟁, 매달 시즌 오픈 및 보상 제공
쾌속 성장으로 즐기는 육성의 재미와 세로형 한손 플레이의 간편함 '눈길'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VIP 시스템을 없앤 과금 모델로 차별화 모색


center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Global'의 사전예약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국지Global'은 인기 삼국지 명장 장비, 유비, 초선 등이 대거 등장하며 이들을 등용해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조합과 전략 전술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국시대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전장을 비롯해 외교, 전투 등 뛰어난 전략 요소를 내세워 일찍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피쳐드에도 선정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글로벌 서버 론칭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들과 함께 각 나라의 명예를 걸고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울러 매달 초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는 만큼 빠른 템포로 전투가 진행되며, 매 시즌마다 나만의 전략과 다채로운 조합을 시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에서 이용자 간 격차를 심화하는 요소로 알려진 VIP 시스템을 없애고 부담 없는 과금 모델을 도입하여 '페이투윈(Pay to Win)'이 아닌 다양한 전략으로 대결할 수 있게 했다.

4399코리아만의 강점인 세로형 조작을 통해 한 손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쾌속 성장 시스템을 적용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빠르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5성 초선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목표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