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빌리빌리, 미소녀 밀리터리 신작 '애쉬암즈' CBT 돌입

한국 서버 최적화 및 완성도를 끌어 올리기 위한 테스트
1월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선착순 3000명 테스트 참여 가능
CBT 관련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center
빌리빌리는 미소녀 밀리터리 SRPG '애쉬암즈'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애쉬암즈' CBT는 1월26일부터 29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빌리빌리는 이번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 등을 진행, 출시 전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최고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빌리빌리는 '애쉬암즈' CBT 기간 동안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매일 2회 3000다이아를 지급하고, CBT 출석 보상을 통해 다양한 재화를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미소녀 전략게임 최초의 지상과 공중의 이중 전장 전투와 다양한 매력의 밀리터리 모에화 미소녀 병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애쉬암즈' CBT는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0명까지 계정 생성 및 테스트가 가능하다. 테스트 참여자는 설문조사 이벤트 및 플레이소감 이벤트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그리고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CBT 이벤트와 동시에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 기기인 갤럭시 Z폴드2와 아이패드 미니5를 증정하고, 그 외에도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애쉬암즈'만의 독특한 전략과 이중전장을 선보이기 위해 사전예약 오픈 직후 CBT를 바로 연이어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며 "이번 테스트로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집해 출시 전 완성도를 끌어 올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