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 동성간 결혼 가능해졌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티에스킹덤(TSkingdom)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왕들의 전쟁' 속 PK가 가능한 지역인 '유적분쟁'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비가 7티어로 제한돼 있었으나 8티어로 상향됐다. 신마조각, 신마육성 재료, 캐릭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유적분쟁'은 이번 업데이트로 7티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470레벨 보스 '리치왕', 8티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490레벨 보스 '나가', 510레벨 보스 '사막의 왕자', 530레벨 보스 '가브리엘'이 추가됐다.

또한 지금까지는 이성 간에만 할 수 있었던 '결혼'이 동성끼리도 가능하도록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그 외에도 '강철 캄', '사막 독전갈' 등의 새로운 탈것 코스튬과 '황금', '희망' 등의 날개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왕들의 전쟁'은 판타지 모바일 MMORPG 중 가장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보물 탐험의 요소를 가진 로그라이크 콘텐츠가 다양한 PvP, PvE 모드로 연계돼 박진감을 더한다. 1대1, 3대3, 펫아일랜드, 시련의 탑, 다이아리그, 왕좌의 정상 등 상당수가 PvP와 PvE 콘텐츠들이며, 싱글과 멀티로 구분된 던전 탐험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준비돼 있다.

'왕들의 전쟁'에서 플레이어는 3마리 이상의 펫들과 다양한 탈것과 날개, 정령들이 모험의 동반자가 돼 준다. 길드, 진영, 국가 등 커뮤니티 시스템은 각종 영지 및 자금의 쟁탈전을 자연스럽게 유발하기도 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