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감성 무협 모바일게임 '하늘무사', 일일 활약 이벤트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감성 판타지 무협 모바일 MMORPG '하늘무사'가 '일일 활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일 활약도를 200 이상 달성한 후에 스크린샷을 캡처해 공식카페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활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날짜당 '동천복지 갱신령 1개'를 증정하며, 최대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동천복지 갱신령은 '동천복지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후 현 층수의 전체 보스가 갱신된다.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5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하늘무사'는 '강요보검'이라는 신선의 검을 둘러싸고 각 문파의 검신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전쟁 MMORPG다.

이 게임에는 전투의 순간순간 도움이 되는 '파트너', 멋진 '탈 것', 강력한 '신병'이라는 세가지 서포터즈가 존재한다. 이들은 특정 아이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법보, 날개, 보좌 등도 유저의 스피디하고 파이팅 넘치는 전투에 꼭 필요한 것들이다.

'하늘무사'의 장비는 수천 여 종에 달하며, 각각 강화, 세련, 인챈트, 단련, 문신, 주혼 등 6가지 육성 방식에 의해 매번 색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게임에서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는 '투혼(Fighting spirit)'은 하늘무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또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슈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