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픽셀, 멀티 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정식 출시

압도적인 그래픽 및 방대한 세계관 등 호평 속 정식 출시
오전 8시부터 게임 접속 가능, 모바일 및 PC 간의 크로스 플레이 지원
풍월량∙악어∙우왁굳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그랑사가' 특별 방송 진행


center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MMORPG '그랑사가'를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모바일 및 PC 등 멀티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 원하는 기기에서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PC 버전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및 매력적인 캐릭터를 비롯해 전투 모션과 이펙트 등을 표현하는 핵심요소인 '그랑웨폰'의 속성을 활용한 수집과 육성, 전투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또한 지난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압도하는 그래픽과 시나리오 등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이 밖에도 게임 음악의 대가로 알려진 시모무라 요코를 비롯해 김지율 및 서유리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의 연출로 주목 받고 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 정식 출시를 맞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풍월량, 악어, 우왁굳, 오킹, 러너 등 파트너 인플루언서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특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송 일정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랑사가'는 신규 IP(지식재산권)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사전등록자 500만 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TV CF '연극의 왕'은 조회 수 10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출시 전 화제를 모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